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란?
온라인상으로 상품을 구매할수있는 하나의 결제 수단입니다
한도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며 최대 한도는 월 100만원까지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분들이 소액결제현금화를 이용중이시고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신분들이 많이 이용을 하십니다
이용하실때는 항상 꼼꼼하게 체크하시고 안전하게 이용하세요
핸드폰 소액결제의 정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최소 5만원 ~ 최대 100만원까지 한달동안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상 결제가 가능한 “소액결제” 한도가 생성됩니다. 5~100만원 내에서 한달 한도를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핸드폰을 개통한지 얼마 되지 않았거나 잦은 요금미납이 있을 경우 통신사에서 한도를 5~15만원 내에서 설정 할 수 있도록 하향조정이 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는 오픈마켓이나 PC게임과 같은 PC,모바일웹 상에서 현금대신 결제할 수 있으며, 다음달 핸드폰 청구서에 합산되어 금액이 청구됩니다.
다날 오류코드 종류
① 다날 청구 정책[50]: 이는 결제 시 가장 많이 발생하는 실수로 소액결제 가능 한도를 초과할 때 발생한다.
② 다날 지불 정책[57]: 50번과 유사한 오류로 인해 웹사이트 상의 아이템이 한도를 초과하여 결제가 되지 않았습 니다.
③ 다날 청구 정책[414]: 통신 요금을 지불하지 않았거나 이전에 지불한 내역이 있는 경우 특정 상황에서
이 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④ 다날 결제 정책 [432]: 휴대폰 요금이 현재 미납되었거나 처리할 수 없을 때 표시되는 메시지입니다. 414번과
마찬가지로 미납 내역이 있으며, 결제가 늦어질 때도 이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⑤ 다날 결제 정책[437]: 이 메시지는 신규 가입에 대해 소액을 지불했는데 승인되지 않았거나 전화 요금 납부가
늦었을 때(예: 내역 포함) 볼 수 있습니다.
⑥ 다날 결제 정책 [544]: 이용하는 소비자의 문제가 아니라 통신사의 결제 거래에 문제가 생겼을 때 나오는
메시지 입니다.
⑦ 다날 지불 정책 [605]: 이 정책은 두 대 이상의 전화기를 가지고 있어도 한 대의 전화기만 결제할 수 있지만,
한도가 다 소진된 후 다른 전화기로 결제를 계속하려고 하면 이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⑧ 다날 청구 정책 [615]: 414.432와 유사한 미납 또는 만료된 모바일 청구 메시지 입니다.
소액결제 대행사(PG사) 소액결제 정책우회 방법
소액결제 정책을 피하는 데는 다음과 같은 편리한 방법이 있습니다:
① 가상계좌를 통해 이번달 사용한 소액금액 선결제 방법
ㅡ가장 근본적인 해결책이나 일단 일부 소액결제현금화를 이용하고 하는 고객의 어려운 사정으로 연체금액을 해결할 수 없는 경우들이 종종 있습니다.
② 결제대행업체에 전화하여 정책의 이유를 파악하는 방법.
③ 3개월 이상 통신요금 미납없이 꾸준히 사용요금 납부로 PG사 신용등급 향상방법
④ 소액결제현금화 전문회사 이용방법
⑤ 소액결제 우회정책 / 뚫는 방법이 있다고 하지만 일단 위 사항부터 가장 먼저 점검 필요
KT, SKT, LGU+, 알뜰폰 통신사의 미납 또는 연체된 통신요금은 미납요금을 즉시 납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지금 당장 연체금액 입금을 한다고 해서 바로 해결이 안되는 다른 원인으로 발생한 소액결제 중단은 각 PG사 고객센터에 전화나 온라인 상담을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도록 원인과 상담을 통해서 해결해야 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편법으로 다른 결제기관이나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서로 다른 쇼핑몰의 경우 서로 다른 PG사를 이용할 가능성이 있기에 가끔 결제가 되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아니면 이것저것 결제가 안되어서 머리가 아프다 하면 믿을 수 있은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 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더 결제정책에 더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므로 비록 일정금액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든다고 하더라도 급할 때는 이용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